크랩

크랩 규칙 – 크랩 게임을 플레이하고 더 자주 승리하는 방법

지구상의 어느 중요한 물리적 클럽에 가본 적이 있다고 가정하면 개인이 블랙잭이나 기타 유명한 게임에 베팅하는 많은 테이블을 보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훨씬 더 매력적인 선택입니다.

방에서 가장 큰 소란을 일으키는 가장 격렬한 테이블은 크랩 테이블이 아닐 가능성이 큽니다.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플레이하는 크랩스 게임은 가장 매력적인 베팅 유형 중 하나입니다.

크랩은 처음에는 신인에게 압도적인 요소로 보일 수 있지만 일단 익숙해지면 게임은 매우 간단합니다.안전한카지노사이트

살면서 한 번도 해본 적이 없고 크랩 게임을 하는 방법을 알고 싶거나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경우 이 가이드는 새로운 정보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너무 모호한 내용을 다루기 전에 테이블의 디자인, 할 수 있는 내기, 롤링 중일 때와 롤링하지 않을 때 플레이하는 방법과 같은 크랩 필수 사항을 살펴봐야 합니다.

크랩 규칙 및 기본 사항
각 롤은 테이블에 있는 플레이어 중 한 명이 하는 반면, 주위에 있는 다른 모든 사람은 결과에 대해 베팅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만드는 기본 롤을 커밍아웃 롤이라고 합니다.

이 롤 동안 플레이어는 기본 패스/패스하지 않음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크랩에서 가장 잘 알려진 베팅입니다.

커밍아웃 롤에는 세 가지 고유한 결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커밍아웃 중에 7 또는 11을 굴린 오프 기회에 패스 베팅이 승리합니다.
플레이어가 커밍아웃 중에 2, 3 또는 12를 굴린다고 가정하면 패스하지 않음 내기가 승리합니다.
플레이어가 다른 숫자를 이동한다고 가정하면 해당 숫자가 포인트가 됩니다.
플레이어가 롤을 끝내는 숫자 중 하나를 움직이지 않은 경우 계속 주사위를 던집니다. 그들이 자신의 롤 중 하나에서 7을 굴린 경우 패스 베팅은 지게 됩니다.

포인트 이외의 숫자를 굴린다고 가정하면 계속 굴립니다. 포인트를 굴린다고 가정하면 패스 베팅은 짝수 현금으로 지급됩니다.

패스 베팅은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하는 가장 잘 알려진 베팅이기 때문에 많이 참조합니다. 할 수 있는 다양한 내기가 있지만 대부분은 더 긴 기회를 수반하며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포인트가 설정되면 컴베트는 필수 요소가 됩니다. 이 배팅은 기본적으로 패스와 동일하지만, 아웃 롤 이후에 이어지는 롤에서 열립니다.

패스 앤 컴 웨이저는 멀티롤 웨이저이며, 이는 이 웨이저가 선택되기 전에 몇 롤 동안 팽팽하게 매달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모든 특정 롤에 대해 다른 내기를 할 수 있으며 나중에 이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우선 모든 특정 멀티롤 베팅에 대해 논의해야 합니다.

패스 베팅
패스 베팅은 크랩 주사위 게임의 모든 베팅 중에서 가장 어려운 베팅이며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베팅할 것입니다.

물론 패스를 하는 시점에서 하우스는 1.41%의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패스 베팅에 대해 다소 언급했지만 더 명확해져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패스 베팅은 커밍아웃 롤 중에만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카지노사이트 주소

테이블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크랩 주사위를 쏘는 플레이어 외에 패스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패스 베팅은 두 가지 경우에 커밍아웃 롤 중에 정산됩니다. 슈터가 7 또는 11을 굴린다고 가정하면 모든 패스 베팅이 승리합니다. 2, 3 또는 12를 굴린 경우 모든 패스 베팅은 실패입니다.

내기
컴 베트는 패스 베트와 거의 구별할 수 없지만, 실제로는 컴아웃 롤 뒤에 넣어야 합니다.

이제 사실이 확정된 오프 기회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베팅을 할 때 특정 롤에서 7 또는 11을 움직인 경우 즉시 승리합니다. 그들이 2, 3 또는 12를 굴린 경우, 당신은 즉시 패배합니다.

컴 베트는 패스 베트와 유사한 1.41% 하우스 에지를 갖고 있으며 본질적으로 플레이어가 움직이는 연속을 통해 부분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지나치지 말고 오지 말자
Don’t Pass와 Don’t Come 내기는 본질적으로 Pass와 Come 내기의 특정한 반대 에너지입니다.

게임의 수학 때문에 이러한 내기는 하우스에 약간 낮은 1.36%의 우위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크랩스 게임에서 어떻게든 정확하게 내기를 했다면 패스 앤 올보다는 이것들에 베팅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그것이 있을 수 있지만, 몇몇 저격수는 당신이 그들에 대해 내기를 걸 때 이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는 완전히 거짓입니다.

Don’t Pass and Don’t Come 내기는 슈터가 2, 3 또는 12를 굴린 경우 즉시 승리하고 그가 움직인다고 가정하면 집니다. 7 자신의 포인트를 이동하기 전에.

내기는 진정으로 간단하며 멀티롤 내기를 분류하는 패스 앤 컴 내기와 매우 흡사하게 많은 롤을 사용하여 정산할 수 있습니다.

내기를 내려
롤러가 포인트를 만들 것이라고 믿는 것은 선택일 뿐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자신의 포인트를 선택하고 베팅을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바로.

이렇게 하려면 내기를 해야 합니다.

풋다운 베팅은 4, 5, 6, 8, 9 및 10을 의미하는 포인트 번호 중 하나에 할 수 있습니다.

풋다운 내기를 선택했다고 가정하면 롤러가 7이 나오기 전에 귀하의 번호를 이동할 것이라는 데 내기를 걸게 됩니다. 남은 롤은 베팅을 불확실하게 만들고 다음 롤을 위해 거기에 머물게 됩니다.

풋다운 베팅의 문제는 플레이어에게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풋다운 베팅의 하우스 에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따라서 패스 베팅은 지속적으로 내기를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확률
크랩 결정에 대해 놀라운 점은 내기에 실제 공정한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베팅한 무료 기회입니다.

패스 베팅을 먼저 하는 경우 무료 기회 베팅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배치되면 7 이전에 만들어진 포인트에 대해 추가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내기를 하는 오프 기회에, 당신이 이길 때 진정한 기회에 보상을 받을 것이고, 하우스는 우위가 없습니다.

진정한 기회는 6 또는 8에서 6/5 지불금, 5 또는 9에서 3/2 지불금, 4 또는 10에서 3/1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이 숫자를 움직이는 진정한 가능성이며, 이를 위해 무료 기회 베팅과 관련된 하우스 에지가 없습니다.

언제든지 내기를 하거나 내기를 하게 될 경우, 이것은 그것을 실현할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입니다. 이것은 도박 클럽에서 우위 없이 베팅할 수 있는 흥미로운 이벤트 중 하나이므로 모든 것을 버리십시오.

하드웨이 베팅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멀티롤 내기 중에서 어려운 방법으로 내기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하우스가 9.09% 또는 11.11%의 우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이러한 베팅에는 엄청난 프리미엄이 수반됩니다.

어려운 방식으로 베팅하는 것은 특정 숫자가 아직 확실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불금은 하드 6 또는 8의 경우 9/1이고 하드 4 또는 10의 경우 7/1입니다. 하드 웨이에 베팅할 가능성이 낮으면 기본적으로 4 또는 10이 아닌 6 또는 8에 베팅해야 합니다.

크랩 규칙: 싱글 롤 베팅 설명
도박에 대한 크랩 규칙
나는 전체 롤러의 행진이 끝나면 정산되는 상대적으로 많은 크랩 베팅을 처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펀터는 모든 개별 롤에 베팅할 수 있으며 단일 롤 베팅은 진행 중인 롤 이후에 반드시 정산됩니다.

싱글 롤 내기는 종종 완전히 부정적인 기회를 동반하며 분명한 플레이어가 좋아합니다.

싱글 롤 베팅을 너무 많이 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지만, 특히 운이 좋다고 느끼는 경우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플레이하는 동안 많지 않은 베팅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필드
필드 베팅은 롤의 다양한 가능성 있는 결과에 대한 베팅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가장 유명한 싱글 롤 베팅 중 하나입니다. 카지노사이트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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