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랩 무엇입니까?​

크랩

크랩,주사위 게임,주사위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일반적인 도박 게임. 은행 크랩,클럽 크랩 또는 라스베가스 스타일의 크랩으로 알려진 변형은 기본적으로 모든 미국 클럽에서,그리고 일부 영국,호주 및 아시아 도박 클럽 및 베팅 하우스에서 재생됩니다. 예외적 인 테이블 및 체재는 이용되고,모든 내기는 집에 대하여 만들어진다. 플레이어는 롤 전에 디자인의 적절한 조각에 칩이나 돈을 넣어 자신의 내기를 의미한다. 그것은 지속적으로 그들이 테이블과 반환의 질량을 공격 할 수 있도록 주사위가 던져 될 것으로 예상된다. 카지노사이트

크랩 게임 방법​

기본 규칙 크랩을 재생할 때​

🎲 크랩 접근 많은 베팅을 가지고,그러나 게임은 패스 라인 내기 주위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크랩 형식에 패스 라인에 칩을 넣어 내기. 몇 가지 다른 베팅은 공급 업체가 칩을 이동 기대.

🎲패스 승계는 컴아웃 롤로 시작하고 범인은 주사위를 던져.

🎲패스 도박꾼은 롤이 가정 승리 7 또는 11 그리고 오프 잃을 기회 그것은 것을 2,3 또는 12. 다른 숫자가 포인트로 바뀝니다.

🎲범인이 컴아웃에 포인트 번호를 이동 가정,그는 짝수 현금 결과를 이기기 위해 다시 비슷한 번호를 이동하는 것이 가능할 때까지 계속 이동,또는 이동 7 잃을.

🎲범인은 자신의 의미있는 결론에 도달 오프 기회에,그는 새로운 컴아웃으로 이동 계속. 그가하지 않는 경우,그는”세븐 즈 아웃”하고 주사위는 다른 사수로 피벗합니다.

크랩은 하나의 숫자에 베팅하고 각 롤에서 승리하거나 잃는 것만 큼 간단 할 수 있습니다.,또는 내기를하거나,범인이 목표를 움직일 때까지 또는”포인트”번호를 잡고,범인을 신뢰하면 비슷한 번호를 한 번 더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꽤 많은 롤에 대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크랩 형식의 모든 영역은 대체 베팅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칩이 패스 라인에 가정,당신은 패스 베팅을하고,이는 멀티 롤 내기. 당신의 칩이 6 과 5 를 보여주는 주사위의 사진을 발표하는 상자에 있다고 가정하면,당신은 11 에 1 롤 베팅을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웹 크랩에서 재생하는 동안,당신은 화면에 디자인을 눌러 내기 중 하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라이브에서 다른 도박 클럽 플레이. 거기,당신은 디자인에 자신의 칩을 넣어 와서 필드 오지 마,통과하지 않는,패스에 베팅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베팅의 경우,당신은 디자인에 당신 앞에 노골적으로 당신의 칩을 넣고 판매자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4 에 내려 놓은 내기에$5 를 베팅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앞에 기여에$5 를 넣을 것,판매자에게,”$5 에 넣어 4,”공급 업체는 다음,그 시점에서,당신의 칩을 이동 것 4 상자.

일반적으로 접근 가능한 베팅을 조사하고 멀티 롤 및 싱글 롤 베팅으로 분리해야합니다. 당신은 즉시 실제 생활에서 하나 이상의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진실은 대부분의 크랩 플레이어는 한 번에 작업 몇 내기를 이야기 할. 생각할 수있는 모든 홀수 베팅 중 몇 가지가 기록되지만,평신도 베팅과 같은 베팅의 집 가장자리-자리 숫자 앞에 오는 7 에 베팅-그리고 혼 베팅은 마지막 부분의 그래프에 기록됩니다.

크랩 규칙​

안전한카지노사이트 배변 웹 및 라이브 클럽에서 비슷한 게임이다,그러나 몇 가지 원칙과 시스템은 다소 고유. 다음은 각 플레이어가 연주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규칙#1:주사위 수

두 개의 6 면 주사위가 사용되며,당신은 두 개의 주사위에 얼굴을 마주 보는 숫자의 절대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2 에 먼지를 물고 다른 사람이 4 에 물린 경우,그 롤의 숫자는 6 입니다. 숫자가 1 과 1 인 경우 롤은 2 입니다.

당신은 독립적으로 각 패스에 베팅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한 번의 패스가 1 위를 보여줄 것이라는 내기는 없습니다. 모든 크랩 베팅은 두 주사위 집계에.

규칙#2:크레딧 구매

온라인 도박 클럽에서,다른 게임에서와 같이,당신은 할부를 따로 설정하여 시작,또는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이 지금 현재 저장소에 자산이있는 오프 기회에,당신은 재생 현금으로 그들에 그릴 수 있습니다.

라이브 클럽에서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테이블에서 구매합니다. 현재 일부는 과거의 플레이에서 칩을 가지고 있으며 도박 클럽에서 신용 계정을 가지고있는 일부는 신용 마커를 위해 돈을 얻은 칩을 가지고있을 수 있습니다.

수 그것은 수 있습니다,그들은 재생 대부분의 보상. 너는 체재에 현금을 두고기 너가 칩을 구매한것을 필요로 하는 판매인을 말해서같은 한다. 판매자는 당신의 손에서 노골적으로 현금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테이블에 돈을 넣어해야하고 공급 업체는 그것을 가지고 당신에게 칩을 줄 것이다.

규칙#3:테이블 직원

웹에서 모든 선택과 지불금은 결과적으로 이루어 지지만 라이브 클럽에는 인간 팀이 있습니다. 정상적인 보충 교재는 박스 맨,스틱맨 및 두 명의 판매 인 네 명입니다.

박스맨은 플레이어가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고 공급 업체가 적절한 정착을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보고,테이블에 대한 책임이있다. 너가 테이블에 현금을 둬서 안으로 구매할 때 점에,판매인은 납품업자가 너에게 칩을 주는 때 그것을 수평,테이블에 얼굴을 아래로 낳는 흥행업자에게 돈을,그때 본다 준다. 완료의 교환이,박스맨은 나중에 카운트 룸에 전송을 위해 시계에 의해 촬영 될 드롭 박스에 돈을 구동하기 위해 수준의 플라스틱 노를 사용하는 시점에서.

스틱맨은 그가 테이블 주위에 주사위를 밀어 사용하는 긴 올무 스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촬영 할 수있는 기회의 시점에서,스틱맨은 당신에게 주사위를 푸시합니다. 그는 또한 테이블의 초점에서 추천 베팅을 처리합니다.

판매자는 각각 테이블의 한 마무리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당신이에 구입할 때 당신에게 칩을 제공,테이블의 자신의 폐쇄에 피팅 지점에 베팅을 이동하고 조정을.

규칙#4:베팅

대부분의 인터넷 기반의 도박 클럽에서,화면은 크랩 디자인의 현실을 통합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 필요로하는 내기에 칩을 넣어 화면에 물론,베팅해야 할 금액을 결정하는 칩 사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패스 라인”이라고 표시된 베팅을 원하는 경우 패스 라인 영역을 탭합니다. 11 에 베팅하려는 욕구가 있다면 11 을 묘사 한 사례를 6 에 1 과 5 에 1 의 사진으로 탭합니다.

라이브 클럽에서,당신은 패스 라인과 스탬프 지역에서 자신의 칩을 넣을 수 있습니다”와서”과”필드,”그러나 반드시 내기에 대한,당신의 칩은 공급 업체에 의해 설정되어야한다. 당신은 디자인에 당신의 앞에 기여 밀어 판매자에게,”$6 에 각각 6 과 8.”그 시점에서 벤더는 칩을 피팅 박스로 옮기고 테이블에서 귀하의 상황을 이해하도록 배치하여 베팅이 무엇인지,누가 그것을 만들었는지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규칙#5:베팅 한도

웹에서,당신은 일반적으로 최소 및 가장 극단적 인 베팅의 범위를 찾아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최소 베팅$1,가장 극단적 인$100;최소$5,가장 큰$500;또는 최소$10,가장 극단적 인$1,000 의 선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친밀의 당신의 보통 범위 안쪽에 있는 범위를 쑤십니다. 라이브 도박 클럽에서,최소 및 가장 극단적 인 내기를 항목별로 테이블에 통지가있을 것입니다. 게시판의 기본 내기를 기록 가정$10 당신은 위험을 감수 할 필요가$5,당신은 정말 주위를 언뜻하고 자금에 더욱 우호적 인 하나 더 테이블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규칙#6:사수

온라인 도박 클럽에서 가상 주사위는 임의의 숫자 생성기에 의해 공중에서 여전히 굴러갑니다. 라이브 도박 클럽에서는 저격수가 번갈아 나타납니다. 그 기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인식하기 위해,우리는 정말로 패스 라인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당신은 섹션에서 기억합니다 2,패스 라인 승계는 컴아웃 롤로 시작. 범인이 롤 가정 7 또는 11,패스 베팅 승리,오프에 기회 그는 이동하는 것이 2,3 또는 12,패스 베팅 잃을. 다른 숫자가 포인트로 바뀝니다. 범인이 전에 다시 포인트 번호를 이동하는 오프 기회에 7,패스 내기 승리,그러나 가정 7 일을 시작,패스 내기 잃을.

범인은 실패를 이동할 때마다 7 점을 배치 이후,그는”세븐 아웃 말했다 있어요.”그 시점에서 주사위는 다른 사수로 바뀝니다. 모든 손실 롤은 다른 사수를 가지고. 패스가 2,3 또는 12 로 패한 경우,범인은 칠하지 않고 계속 쏘지 않았습니다.

또한,7 의 모든 하나가 일곱 밖으로 없습니다. 범인이 의미있는 결론에 도달한다고 가정하면,배열은 처음부터 새로운 컴아웃으로 시작되며,그 컴아웃에서 7 과 11 은 다시 챔피언입니다.

그러나 긴 범인은 초점을 맞추고 일곱 밖으로 회피하기 위해 계속,그는 촬영을 계속. 바카라사이트 기록상 가장 긴 행진에서,패트리샤 데마우로는 2009 년 애틀랜틱 시티의 보르가타에서 세븐을 치지 않고 여러 번 이적하였다. 그 행진은 주사위가 다음 사수에게 전달되기 18 분 전에 4 시간이 필요했습니다.